약관 동의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우주측기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http://www.level.co.kr) 이하 ’(주)우주측기'라 합니다)를 통하여 판매되는 제품을 이용자가 이용하는 경우, 회사와 이용자간 전자금융거래의 법률관계를 정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조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금융거래’라 함은 회사가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전자금융업무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회사의 종사자와 직접 대면하거나 의사소통을 하지 아니하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이를 이용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2. ’접근매체’라 함은 전자금융거래에 있어서 거래지시를 하거나 이용자 및 거래내용의 진실성과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수단 또는 정보로서 전자식 카드 및 이에 준하는 전자적 정보(신용카드번호를 포함한다), ’전자서명법’ 상의 인증서, 금융기관 또는 전자금융업자에 등록된 이용자번호, 이용자의 생체정보, 이상의 수단이나 정보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비밀번호 등 전자금융거래법 제2조 제10호에서 정하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3. ‘이용자’라 함은 회사와 본 약관에 동의하고 본 약관에 따라 사이트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이트 회원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란 이용자의 동일성 식별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가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숫자와 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오류’라 함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전자금융거래가 본 약관 또는 이용자의 거래지시에 따라 이행되지 아니한 경우를 말합니다.


② 본 조 및 본 약관의 다른 조항에서 정의한 것을 제외하고는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령에 정한 바에 따른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를 하기 전에 본 약관을 사이트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본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문서의 전송(전자우편을 이용한 전송을 포함합니다)의 방식에 의하여 본 약관의 사본을 이용자에게 교부합니다.

③ 회사가 본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그 시행일 1개월 전에 변경되는 약관을 금융거래정보 입력화면 및 회사의 홈페이지(‘(주)우주측기’)를 말합니다. 이하에서 같습니다)에 게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4조 (거래내용의 확인)

① 회사는 ‘(주)우주측기’의 ’구매내역’ 조회 화면을 통하여 이용자의 거래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모사전송, 우편 또는 직접 교부의 방법으로 거래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합니다.

② 제1항의 대상이 되는 거래내용 중 대상기간이 5년인 것은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거래의 종류 및 금액

2. 거래상대방을 나타내는 정보

3. 거래일자

4. 전자적 장치의 종류 및 전자적 장치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

5. 해당 전자금융거래와 관련한 전자적 장치의 접속기록

③ 제1항의 대상이 되는 거래내용 중 대상기간이 1년인 것은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소액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2. 전자지급수단 이용시 거래승인에 관한 기록 3. 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

④ 이용자가 제1항에서 정한 서면교부를 요청하고자 할 경우 다음의 주소 및 전화번호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주소: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7길12 백상B/D 별관 9층 (주)우주측기

2. 이메일 주소: level@level.co.kr

3. 전화번호: (02) 739 - 6670~5




제5조 (오류의 정정 등)

① 이용자는 전자금융거래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오류가 있음을 안 때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오류의 정정요구를 받은 때에는 이를 즉시 조사하여 처리한 후 정정요구를 받은 날부터 2주 이내에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알려 드립니다.



제6조 (전자금융거래 기록의 생성 및 보존)

①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한 전자금융거래의 내용을 추적, 검색하거나 그 내용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 이를 확인하거나 정정할 수 있는 기록을 생성하여 보존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보존하여야 하는 기록의 종류 및 보존방법은 제4조 제2항, 제3항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7조 (거래지시의 철회 등)

이용자가 전자지급거래를 한 경우, 이용자는 지급의 효력이 발생하기 전까지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제4조 제4항 기재 담당자에게 전자문서의 전송(전자우편을 이용한 전송을 포함합니다)에 의한 방법으로 거래지시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각 서비스별 거래지시 철회의 효력 발생시기는 본 약관 제15조에서 정하는 바와 같습니다.





제8조 (전자금융거래정보의 제공금지)

회사는 전자금융거래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취득한 이용자의 인적사항, 이용자의 계좌, 접근매체 및 전자금융거래의 내용과 실적에 관한 정보 또는 자료를 법령에 의하거나 이용자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제공, 누설하거나 업무상 목적 외에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제9조 (회사의 책임)

① 회사는 접근매체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단, 회사가 접근매체의 발급 주체이거나 사용, 관리 주체인 경우), 계약체결 또는 거래지시의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② 회사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이용자에 대하여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이용자가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사용을 위임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 목적으로 제공하거나, 제3자가 권한없이 이용자의 접근매체를 이용하여 전자금융거래를 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자신의 접근매체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

2. 법인(’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의한 소기업을 제외한다)인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로서 회사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보안절차를 수립하고 이를 철저히 준수하는 등 합리적으로 요구되는 충분한 주의의무를 다한 경우

③ 회사는 이용자로부터의 거래지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천재지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정전, 화재, 통신장애 기타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처리 불가능하거나 지연된 경우로서 이용자에게 처리 불가능 또는 지연 사유를 통지한 경우(금융기관 또는 결제수단 발행업체나 통신판매업자가 통지한 경우를 포함합니다)에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의 사유가 발생하여 전자금융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경우에는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중단 일정 및 중단 사유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본 약관은 2014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취급 방침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 방법

가. (주)우주측기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아래 정보들을 입력받고 있습니다.

1) 필수항목

- 희망ID, 비밀번호, 이름, 전화번호, 전자우편(E-mail)주소, 본인 인증용 질문과 답변, 생년월일, 닉네임
- 개인셀러회원일 경우 추가 항목 : 정산 입금계좌
- 사업자구매회원일 경우 추가 항목 : 상호, 사업자등록 번호
- 사업자셀러회원일 경우 추가 항목 : 대표자명, 상호, 사업자등록 번호, 사업자 종류, 법인등록 번호, 업태, 업종, 통신판매업신고 번호, 긴급 휴대폰번호, 담당자 이름, 정산 입금계좌
- 국내거주 외국인회원인 경우 변경 항목 : 외국인등록번호
- 글로벌 개인구매회원일 경우 추가항목 : 여권번호/ID번호, 해외전화번호
- 글로벌 사업자구매회원일 경우 추가 항목 : 여권번호/ID번호, 해외전화번호, 해외사업장 주소, 대표자명,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자종류, 법인등록번호, 업태, 업종, 통신판매업신고 번호
- 글로벌 개인셀러회원일 경우 추가 항목 : 여권번호/ID번호, 해외주소, 해외전화번호, 정산입금계좌
- 글로벌 사업자셀러회원일 경우 : 여권번호/ID번호, 해외전화번호, 해외사업장 주소, 대표자명,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자종류, 법인등록번호, 업태, 업종,
통신판매업신고 번호, 긴급 휴대폰번호, 담당자명, 정산입금계좌

2) 선택항목

- 휴대폰번호, 주소, SMS 수신여부, 이메일 수신여부 - 부가정보(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만 수집)

나. (주)우주측기는 이용자들의 (주)우주측기 서비스 이용 시, 편리한 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은행계좌 정보, 신용카드 정보 등 결제수단 정보
2) 서비스 이용에 따른 민원사항 처리를 위한 연락처
3)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주)우주측기는 회원이 (주)우주측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최대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구매, 다운로드 등을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최소한의 필요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나. 회원 개인의 정보는 회원 본인이 직접 관리하실 수 있도록 회원정보 메뉴를 두고 있습니다.

다. (주)우주측기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서만 활용하며, 아래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1)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실명 확인, 가입의사 확인
2) 공지사항 전달, 사이트 이용에 따른 민원처리 의사소통 경로 확보
3) 결제에 따른 정보확보
4) 신규 서비스 등 최신정보 안내 및 개인맞춤 서비스 제공
5)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6) (주)우주측기 서비스 이용 통계 정보관리
7) 무료카탈로그 배송, 텔레마케팅 등 (주)우주측기에서 판매하는 각종 상품 및 용역의 홍보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가. (주)우주측기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 동안만 회원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우주측기 서비스 제공 및 민원사항 처리 등을 위하여 회원 정보를 이용합니다.

나. (주)우주측기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기간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당해 정보는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탈퇴 후 10년
2)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3) 사이트내 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4)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5) 접속에 관한 기록 : 3개월
6) 부정이용기록 : 1년

다. (주)우주측기는 탈퇴회원과 회원자격상실의 경우,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단, 위 항목에 명시한 정보보유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하는 자료를 제외합니다.

라. 개인정보의 파기방법

1) 탈퇴 혹은 회원자격이 상실된 회원의 정보가 종이에 출력된 경우, 해당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됩니다.
2)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해당 기록을 복구 혹은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

MagnetField 무상 업그레이드
Close